남자 다이어트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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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빅뱅맘 조회 8회 작성일 2021-06-14 18:45:2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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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kg 감량 성공한 식단과 꿀팁 공개합니다

#키토식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헐적단식

다이어트 성공사연 보내주세요!
lowandhigh.lchf@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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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은 로우의 개인적인 경험과 의견이 섞여있을 수 있습니다.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기능의학 진료가 가능한 병원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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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
Azrael : 안녕하세요 조깅이나 걷기할려고하는데 운동시간은 어느때가 좋은가요? 밥먹고 난후? 아니면 밥 먹기전..!
가온 : 안녕하세요.영상 잘 봤습니다. 저탄고지식
이제 3주차인데요. 오전은 방탄커피 점심은 곤약밥(백미1:1) 반그릇과 일반반찬.(왠만함 당질없는걸루 챙기긴합니다) 저녁은 해물.고기.상추등 야채로 먹고 있습니다.
2키로 정도 감량되었어요.
위의 식단대로 유지를 해도 되는지요.
제가 초고도비만인데 생각보다 감량이 안되서 여쭤봅니다
박은교 : ㅜㅜ술은 끓으셨나요?제가 식단은 정말잘합니다

아침 단백질 쉐이크
토마토 사과 바나나 닭가슴살 갈아서 먹기
( 웨이트 1시간 런닝머신 40분 )

점심
닭가슴살 2덩어리
밥 3/1 귀리 로만 밥
기본 반찬 김치, 미역국 ,콩나물국

저녁
닭가슴살 에 맥주한병 소주반병 먹어요ㅜㅜ

그래도 130 키로 에서 110키로까지 뺐는대
이이상은 안빠지내요
정녕 술은 끊어야 하겠지요?
성이름 : 2주간 좀 힘들더니 살이 2키로 빠졌어요! 피부도 좋아졌구요 저 알레르기 있는데 알레르기도 고쳤으면 좋겠어요!
김가을 : 우와, 썸네일보고 헉했어요! 정말 멋있으십니다

김계란이 알려주는 '식단'에 따른 운동방법

#다이어트 #운동 #헬스
저탄고지와 고탄저지에 대한 정보영상 입니다.
2-04-06지서호 : 운동하고 밥먹을때 어떻게 식단을짤지 고민했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득근하면서 지방만 태우겠습니다
프라고 : 근데 이런 식단 꼭 안지켜도 덜먹고 운동하면 살은 빠지겠죠??
HS J : 잘볼게용~
할꺼없는사람 : 우리는 이 사람을 '헬창'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hh : 구연산을 섭취하는게 위를보호하거나 운동수행력을 늘린다고 하셨는데 어떤 원리인가요???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290782815


※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nəw : 마음의 안정을 위해 다시 들으러 왔음
임채근 : 2단계 다이어트를 진행하다가 다이어트가 끝나고 다시 2단계다이어트로 들어가기까지 일반적인 탄수화물 섭취기간은 최소 얼마정도로 잡으면 좋을까요??
jh PKT : 진짜 최고 설명와~
NANA KIM : 저도 운동없이 탄단지잘맞춘 식단으로 다이어트해볼게요...(치팅XXX)
잊지않게ㅠㅠ 힘을보태주세요
5.30 163/63
6.01 탄단지잘맞춰성공
빡쓸러 : 땡큐 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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